캐리어 오일은 증발하지 않고 강한 향이 있어 에센셜 오일을 희석하는데 이상적이며 특성을 저하시키지 않고 에센셜 오일의 농도를 줄이는 역할을 합니다. 에센셜 오일을 캐리어 오일로 희석하면 적용하기 전에 농도를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캐리어 오일 1 티스푼당 에센셜 오일 한 방울을 목표로 합니다.
캐리어 오일이란?
캐리어 오일은 일반적으로 식물의 씨앗, 커널 또는 견과류에서 추출한 오일과 같은 식물성 오일입니다.
1. 펌프킨 시드 오일(호박씨)
펌프킨 시드 오일은 비타민 E와 A, 리놀레산 다량 함유. 피부 각질과 갈라지고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고 윤택하게 합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지만 특히 노화 피부에 효과적입니다.
2. 블랙커런트 시드 오일
블랙커런트 시드 오일은 비타민 C,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등의 함량이 높아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특히 리놀레산이 풍부하여 생리불순, 진통, 습진, 알레르기 등에 효과적입니다.
3. 아보카도 오일
아보카도 오일은 피부 깊은 조직에 흡수, 피부의 치유 능력이 있으며 염증을 감소시켜 주기 때문에 건선이나 습진에 효과적입니다. 피부의 조기 노화 방지. 독특한 과일향이 나서 보완적 향을 가진 에센셜 오일들과 함께 사용합니다.
4. 그레이프 시드 오일(포도씨)
그레이프 시드 오일은 피부 보습 효과가 있고 유분감이 많은 오일을 싫어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5. 알로에 베라
알로에는 인퓨즈 오일로 보습, 유연, 항염증 성질을 가진 유연제로 보습 능력이 가장 널리 알려져 있으며 수분을 조절하고 자외선을 흡수하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6.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달맞이꽃)
이브닝 프림로즈(달맞이꽃) 오일은 감마 리놀렌산의 풍부한 원천으로 습진, 건성 피부, PMS(월경 전 증후군)와 부드러운 가슴의 경감에 유용합니다. 끈적임이 심하여 그레이프 시드, 소야, 피넛이나 피치 넛과 같은 비교적 가벼운 오일과 혼합할 것을 권장합니다.
캐리어 오일의 마지막 정리
캐리어 오일은 증발하지 않거나 강한 향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특히 강한 에센셜 오일을 희석하는데 완벽한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캐리어 오일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캐리어 오일과 에센셜 오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캐리어 오일은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에센셜 오일을 희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오일입니다. 에센셜 오일은 고농축으로 피부에 직접 바르기에는 너무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캐리어 오일은 냉장 보관 하나요?
대부분의 오일은 냉장 보관이 가능하고 신선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아보카도와 같은 일부 오일은 냉장 보관해서는 안 됩니다. 냉장 보관하면 오일의 중요하고 섬세한 성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